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Q&A

Q&A

궁금한점이 생기셨나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빠르고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석류착즙문의( 알맹이? / 씨+껍질?)
writer 김**** (ip:)
  • date 2019-09-16 01:36:30
  • like 추천하기
  • view 334
rating 0점

안녕하세요.


건강관련 문제로 인터넷을 보다 어떤 광고를 통하여 해당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석류 씨 껍질로 검색시 해당 브랜드의 상품이 나오더군요


평소 저는 네이버 최저가, 도매유통몰 등은 신뢰가 가지않아 정보파악 후 공식몰에서 항상 구매를 합니다.


허나 한가지 차이점이 분명히 같은 상품, 같은 성분, 같은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100%석류착즙 상품에 관하여

리**미 라는 유통몰에서는 "씨+껍질" 까지 같이 착즙하였다고 홍보를 하고 본 데이웰즈 공식홈에서는 같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하단 Q&A에서 어떤 질문자의 답변에 대표자님께서 "껍질을 제외한 알맹이만 착즙한 상품"이라고 답변을 하였습니다.


이에 상기 언급한 석류착즙에 씨+껍질이 다같이 들어있다는 상품의 사실여부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만약 씨+껍질이 포함이 안되었다면 해당 사이트를 통해 데이웰즈 석류 상품을 오래동안 판매해온것으로 보아 데이웰즈 대표자분께서 분명 모르시진 않으실것인데

버젓히 과장, 허위광고가 지속되고 있는것이 의아스럽습니다.


지적이나 따지고자 글을 쓰는것이 아니라 정말 씨+껍질이 든 상품이 있다면 구매를 하고싶으나 데이웰즈 공식홈에서는 해당 상품이 없고

분명 동일한 상품인데 타 유통사이트에서는 씨+껍질이 들었다고 하고.. 구매에 혼선이 생겨 조금 갑갑해서 글 남깁니다.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고객센터 2019-09-16 10:50: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데이웰즈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내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작성자에서 "황정흥"대표님의 답변으로 확인 되는 부분은 고객센터에서 이름을 수정하고 답변을 드려야하는게 맞습니다.
    이 부분 신경쓰지 못하고 대표님 성함으로 그대로 답변 작성되어, 고객님께 혼동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제품에 대한 답변입니다.
    말씀주신 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저희 자사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맞습니다.
    이를 설명드리는 상세페이지에서 껍질과 씨까지 모두 착즙한 제품이라는 부분은 데이웰즈 자사몰 상세페이지에 누락이 된 부분이며
    깨끗이 세척한 석류 원물(과육, 껍질, 씨)전체를 그대로 착즙해 만든 제품입니다.
    저희 제조사쪽의 상세페이지에서 누락된 부분으로 인해, 구매과정에 혼동이 생기실수 있는 부분 만들어 사과드립니다.

    위의 내용으로 말씀드린대로, 데이웰즈 Real 석류주스 100% 제품은 석류전체(껍질+씨)까지 모두 착즙한 제품이 맞습니다.
    또한 말씀주신 곳에서 판매중인 제품도 내용물에 차이가 없이 같은 제품임을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sname : password : 관리자 답변 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